본문 바로가기

잡담

소울테스트

728x90

 영화 소울을 보셨는진 모르지만 꽤 재밌다고 자자한 애니매이션 영화입니다.

 

 저는 아직 안봤는데 나의 불꽃찾기 테스트가 있어서 해봤습니다.

 

 

 

 총 12가지 질문을 주고 이지선다로 대답을 하면 나의 불꽃과 해설을 해주는데요. 

 

 유연함. 개성. 의지. 감각. 여유. 공감. 도전. 열정. 신념. 배려. 정의. 지혜. 사랑. 자유. 책임. 용기

처럼 총 16가지 불꽃 성향을 알려줍니다. 

 

 mbti 처럼 문제가 길지 않아 짧은 시간에 잠깐 재밌게 할만한거 같습니다.

 

 저는 배려의 불꽃이 나왔네요 ^^

 

 

 

728x90

 

poomang.com/soul

 

소울 테스트

나의 개성을 완성한 불꽃 찾기

poomang.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