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한곳

마석 맛집/ 쌍둥이해장국/ 해장국맛집

728x90

 코로나 시국에도 여전히 장사는 잘되는 마석 쌍둥이 해장국입니다.

 

 옛날 옛날 한 옛날에는 쉐보레 남양주 서비스 센터 근처에 있었는데 지금은 마석역 근처에서 장사하고 있지요.

 

 저에겐 초등학교 시절 부모님따라 선지 해장국을 먹으러 가면 그 어린 나이에도 한 그릇을 뚝딱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굉장히 그립고 잊지 못할 추억을 가진 맛집입니다.

 

 나이를 들고 마석을 떠나서 살아가던 시절에도 늘 그리워 했고, 운전병이었던 친구는 간부와 나갔다 오면 늘 들려서 먹고 왔다고 했습니다.

 

시간은 7시가 다 되어가는 때 였는데 사진 찍은 곳 뒤로도 거리두기 때문에 띄엄띄엄  손님들이 더 앉아있었고, 식사 중에 보니 사람들이 많이 오고 포장도 잘해가더라고요.

 

 선지 해장국....  그것은 진리.

 

저는 이곳에서 선지해장국을 먹고 난 뒤 해장국의 최고는 선지 해장국으로 꼽고 있습니다.(다음은 콩나물 해장국?)

 

반찬은 깍두기, 김치, 깻잎

그리고 와사비 간장에 한쪽엔 다진 고추와 양념장, 그리고 고추기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IP. 선지좀 더 달라고 하면 따로 더 준비해주십니다.

 

해장국 만원!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닐 수도 있지만 

 

친구 2명을 각각 데려가 보았더니 "이정도 양에 이 맛이면 비싼 가격은 절대 아니다"라고 똑같은 이야기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부모님도 드시라고 포장 해왔습니다. 부모님 드시라고 2인분 포장해왔는데 저까지 먹었는데도 넉넉할 정도로 양이 많았습니다. 

 

혼자 드시지 말고 가족과도 나눠드세요.( 깍두기 같은거 포장해달라고 하면 따로 준비해주기도 합니다.)

 

 

http://naver.me/xUSD1Wc9

 

네이버 지도

남양주시 화도읍

map.naver.com

전화번호 : 031-511-5011

주      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 2026

 

728x90